건강나무 웰팜입니다

CEO 인사말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웰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웰팜은 1998년 식품소재사업을 주로하는 개인회사 에이치에프를 시작으로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의지로 지금까지 일관 되게 식품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015년 저희 회사는 그 동안의 계열회사를 합병하여 경영효율 개선과 고객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하여 (주)웰팜으로 통합하여 도약합니다.

우리의 정신과 몸의 에너지 원천인 먹거리에 대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참으로 행운인 동시에, 막중한 사회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머니와 아내가 해주는 음식과 사랑이 전부인 시대도 있었지만, 환경이 변화하여 현재는 그 먹거리를 공급하는 영광과 책임이 점점 저희와 같은 식품회사의 몫으로 되어 가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소중한 먹거리 공급의 기회가 주어진 점을 항상 감사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은 저희 회사의 소명이자 행복입니다.
저희 웰팜이 지금까지 쭉 해왔던 것처럼 자연 그대로의 안전한 먹거리는 기본이고, 여기에 더욱 건강하고 맛있고, 편리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열심히 찾아보고 연구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우리의 원천은 누가 뭐래도 존경하는 대자연입니다. 위대한 대자연을 거스르고, 힘들게 하는 제품은 결코 만들지 않겠습니다.
고객님이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믿음과 기대를 에너지 삼아 항상 전진하는 웰팜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 주변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항상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웰팜대표 이서영